건초염(터널증후군)은 손가락 손바닥 표면에 생기기 쉬운 질환으로 손가락 손바닥 표면의 힘줄에 칼집이 있습니다. 자~ 그럼, 건초염 걸리면 증상 원인과 좋은거 관련 필요하신 분께 공유해 드려요.
알아보자 :: 건초염 걸리면 증상 원인과 좋은거
건초염(터널증후군)은 건초가 손상되고 손상되어 박테리아 감염이 발생할 때 쉽게 발생합니다.
건초염이 발병한 후 건초 비후와 칼집 관 협착을 일으켜 손의 정상적인 활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 꼭 알아야하는 건강상식입니다. 건초염에 걸리면 어떻게 해요?
건초염에 걸리면 필독 이렇게 케어
건초염(터널증후군)은 주로 국소 통증을 나타내며 정상적인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무균 염증입니다.
경구 약물은 의사의 지도 하에 치료에 사용할 수 있으며, 대증 치료는 경구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 및 진통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셀렉시브, 세레브레보, 펜피드, 이부프로펜 서방성 정제 또는 디클로페낙산나트륨 서방성 캡슐은 경구 복용할 수 있으며, 대활락단, 단삼정, 삼칠산, 이완활혈정 등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약물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회복하기 위해 국소 폐쇄 주사, 물리 치료 또는 활혈 진통 크림, 황금 크림 및 기타 약물을 사용하여 건초염을 가능한 한 빨리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의 경우 환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전통 동양 의학 치료, 폐쇄 치료, 수술 치료 및 기타 치료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치료 과정에서 과도한 손가락 힘을 피하고 뜨거운 물에 손을 담그는 등 간호 작업도 잘하여 질병의 빠른 회복을 촉진해야 합니다.
양약의 국소 폐쇄 치료는 초기 건초염을 완화할 수 있으며 일주일에 한 번 폐쇄할 수 있으며 질병의 발병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습니다.
위의 치료가 효과가 없거나 질병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수술을 선택하여 건초 절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손가락을 구부리고 스트레칭하여 힘줄의 유착을 방지할 수 있으며 수술 후 1개월 동안은 육체노동을 피해야 합니다.
환자는 가벼운 식사를 하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금연과 술을 피하고, 규칙적으로 쉬고, 밤을 새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정리드린 정보는 건초염 걸리면 증상 원인과 좋은거 입니다. 상기 내용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